Thursday 1 March 2018

고대 중국 무역 시스템


사진으로 고대 중국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


고대 중국.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 중 하나 인 중국은 매우 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중국은 태초부터 시작하여 영속적이고 영향력있는 실재물을 창조 한 것으로 보았습니다. 그것들은 물리적 구조이거나 신앙 체계처럼 미묘한 것입니다.


만리 장성에 이르는 오라클 뼈에서부터 예술에 이르기까지 고대 중국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 목록을 사진과 함께 살펴보십시오.


아래 계속 읽으십시오.


고대 중국에 글.


중국인은 적어도 상 왕조의 신탁 뼈에 대한 글을 추적합니다. 실크로드의 제국에서 크리스토퍼 베크 위스 (Christopher I. Beckwith)는 전쟁 중국에있는 대초원 사람들이 전쟁 병거에 소개 한 편지를 중국인이 들었다고 말합니다.


중국인은 이런 방식으로 글쓰기에 대해 배웠지 만 글쓰기를 복사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독자적으로 글쓰기를 개발하는 그룹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필기 양식은 그림 문자였다. 시간이지나면서 양식화 된 그림이 음절을 나타냅니다.


아래 계속 읽으십시오.


고대 중국의 종교.


고대 중국인에게는 유교, 불교, 도교의 세 가지 교리가 있다고합니다. 기독교와 이슬람교는 7 세기에만 도착했습니다.


Laozi는 전통에 따르면, 6 세기 B. C.E. 도교의 타오 칭 (Tao Te Ching)을 쓴 중국 철학자. 인도 황제 아 수카 (Ashoka)는 기원전 3 세기에 불교 선교사들을 중국으로 파견했다.


공자 (551-479)는 도덕성을 가르쳤다. 그의 철학은 한 왕조 시대에 중요하게되었습니다 (기원전 206 ~ 220 C.). 로마 문자판을 수정 한 영국의 Sinologist 인 허버트 에이 자일 스 (Herbert A Giles, 1845-1935)는 중국의 종교로 간주 되긴하지만 유교는 종교가 아니라 사회적 정치적 도덕의 체계라고 말한다. 자일스는 또한 중국의 종교가 유물론에 어떻게 대처했는지에 관해 썼다.


고 대 중국의 왕조와 통치자입니다.


영국 과학자 인 허버트 A. 자일 스 (Herbert A. Giles, 1845-1935)는 기원전 1 세기 경, 병음 (P,)에서 기자 회견을하고 역사의 아버지였으며 Shi Ji & 과거 기록 & # 39; . 그것에서, 그는 기원전 2700 년경의 전설적인 중국 황제들의 통치를 묘사하지만, 주전 700 년경의 황제 만 묘사한다. 앞으로는 진정한 역사적시기에 있습니다.


그 기록은 향을 사용하고 하나님과 산과 강으로 희생 된 하나님 숭배를위한 성전을 지은 황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는 또한 태양, 달 및 다섯 개의 행성에 대한 예배를 세우고 조상 숭배 의식을 정교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 34; 이 책은 중국의 왕조와 중국 역사의 시대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아래 계속 읽으십시오.


중국지도.


가장 오래된 종이지도 인 Guixian Map은 기원전 4 세기 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명확히하기 위해이지도의 사진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 고대 중국지도는 지형, 고원, 언덕, 만리 장성 및 강을 보여 주므로 유용한 첫 번째 모습을 만듭니다. Han Maps과 Ch & # 39 In Maps와 같은 고대 중국의 다른지도가 있습니다.


고대 중국의 무역과 경제.


공자 시대 초창기에 중국 사람들은 소금, 철, 생선, 소, 실크를 거래했습니다. 무역을 촉진하기 위해 제 1 황제는 일정한 무게와 계량 시스템을 만들고 도로 폭을 표준화하여 카트가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무역 상품을 가져올 수 있도록 표준화했습니다.


유명한 실크로드 (Silk Road)를 통해 그들은 또한 외부에서 거래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온 물품은 그리스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노선의 동쪽 끝에 중국인들은 인도인들과 거래를 해 실크를 제공하고 대신 청금석, 산호, 옥, 유리 및 진주를 교환했습니다.


아래 계속 읽으십시오.


고대 중국의 예술.


& # 34; 중국 & # 34; 중국은 서구의 도자기를위한 유일한 공급원이기 때문에 때로는 도자기에 사용됩니다. 도자기는 페인 티트 글레이즈로 덮인 카올린 점토에서 동부 일찍부터 만들어졌으며, 고온에서 함께 발사되어 유약이 융합되어 칩을 깎지 않습니다.


중국 미술은 신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때부터 우리는 도기를 그렸습니다. 상 왕조에 의해 중국은 비취 조각품을 생산하고 무덤 용품 가운데 청동을 주조했다.


만리장성.


이것은 중국 최초의 황제 Qin Shi Huang 220-206에 의해 세워진 Yulin City 외곽의 오래된 중국 만리 장성의 조각입니다. 만리 장성은 북쪽 침입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몇 세기에 걸쳐 몇 개의 벽이 세워졌습니다. 우리가 더 잘 알고있는 만리장성은 15 세기 명나라 시대에 지어졌습니다.


BBC에 따르면 벽의 길이는 21,196.18km (13,170,6956 마일)로 결정되었다. 중국의 만리장성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길다.


고대 중국 무역은 무엇을 했습니까?


빠른 답변.


고대 중국인은 실크로드를 따라 실크, 도자기, 향신료, 직물, 동물 및 이국적인 과일 등 고급 상품을 거래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실크는 실크로드를 따라 수출 된 주요 상품 이었지만, 중앙 아시아의 낙타도 그 길을 따라 건조하고 혹독한 상태를 견딜 수있는 능력 때문에 높이 평가 받았다.


계속 공부하다.


실크로드에서 중국 무역은 무엇을 했습니까?


제국주의가 중국에 미친 영향은 무엇 이었습니까?


1500 년대 중국의 공식 무역 정책은 무엇 이었습니까?


정답.


기원전 206 년에서 220 년까지 지속 된 한 왕조는 통치 이전부터 존재했지만 실크 교역을 상당히 확대하고 장려했다. 그러나 실크로드 (Sirk Road)의 상업은 몽고 (Mongols)가 무역 경로를 통제하고 중국 상인들이 안전하게 통과 할 수 있도록 원 왕조 (Yuan Dynasty) 아래에서 최고조에 달했다.


실크로드는 길이가 4,000 마일을 넘었으며 안전과 길이가 다양한 여러 경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상인들은 실크로드의 전체 길이를 여행했지만 대신 여러 도시와 교역소에서 길을 따라 거래했습니다.


실크로드는 양모 및 아마 가공과 직조에 익숙하지 않은 고대 중국에 모직물을 소개했습니다. 깔개, 태피스 트리 및 카펫은 귀중한 명품이되었습니다. 무역은 또한 포도, 양파, 오이 등과 같은 중국 고유의 농작물도 소개했다. 상품 이외에도 실크로드는 유럽에서의 전염병 전염병의 확산에 기여한 것으로 생각된다.


고대 무역이 세상을 변화시킨 방법.


매주 월요일, 이 칼럼은 역사 속에서 발견 된 역사, 역사 및 사건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을 탐구하기 위해 역사 속의 한 페이지를 보여줍니다.


내 목걸이에 필요한 금메달이 있고 가운에 필요한 실크가있어.


요즘엔 뭔가 필요한 것이 있으면 가장 가까운 쇼핑몰에 가서 몇 달러를 내고 집으로 향합니다. 수천년 전에이 프로세스는 거의 단순하지 않았습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마을에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성장시키지 못했거나 그것을 쌓거나 만들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 희망을 포기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멀리 여행 할 필요가있었습니다. 많은 도시에서 무역 노력은 너무 심했습니다. 그 고대 도시들은 역사 책에서 드문 모습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첫 번째 문명이 약 5 천년 전에 서로 거래를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부유하고 도박을당했습니다.


무역은 인간 상호 작용에 대한 보탬이되었으며, 문화적 접촉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렸다.


사람들이 처음 메소포타미아와 이집트의 더 큰 도시로 정착했을 때, 자급 자족 & ndash; 당신이 원하거나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절대적으로 생산해야한다는 생각; 퇴색하기 시작했다. 농부는 이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현지 시장에서 곡물이나 냄비 용 곡물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도시는 기후와 천연 자원이 다른 것을 만들어내는 멀리 떨어진 다른 도시에서 가지고 있지 않은 물건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똑같은 방식으로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장거리 교역은 느리고 종종 위험했지만, 여행을하고자하는 중매인에게는 유리했습니다.


최초의 장거리 교역은 메소포타미아와 기원전 3000 년경 파키스탄의 인더스 계곡 사이에서 발생했다고 역사가들은 믿는다. 이 초기 시대의 장거리 교역은 거의 독점적으로 향신료, 섬유 및 귀금속과 같은 명품으로 제한되었습니다. 이 농산물이 풍부한 도시들은 재정적으로 부유 해져 보석, 고급 예복 및 수입 식품에 대한 다른 주변 지역의 식욕을 만족 시켰습니다.


그 무역 네트워크가 유라시아 대륙 전체를 십자가에 매달고 지나간 지 오래지 않아서 역사상 처음으로 문화를 연결 짓지는 않았습니다.


기원전 2 천년 경에 전 (前) 수위의 섬 키프로스 (Cyprus)는 광활한 구리 자원을 근동 및 이집트, 즉 파피루스와 양모와 같은 천연 자원으로 인해 부유 한 지역으로 운반함으로써 주요 지중해 플레이어가되었습니다. 항해 관련 전문 기술로 유명한 페니키아는 지중해 전역에 삼나무 목재와 린넨 염료를 판매했습니다. 중국은 비취, 향료 및 나중에 실크를 거래함으로써 번영했습니다. 영국은 풍부한 양의 주석을 공유했습니다.


적절한 도로가없는 상황에서 물건을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운송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바다였습니다.


처음이자 가장 광범위한 무역 네트워크는 현재 나일강, 티그리스, 유프라테스와 같은 수로였으며, 현재의 이라크와 황하 강에 속해 있습니다. 도시는 그 강가의 경계에있는 비옥 한 대야에서 자랐으며, 물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물건을 수입하고 수출함으로써 확장되었습니다.


기원전 1000 년경의 낙타 가축은 캐러반이라고 불리는 육상의 무역로를 장려하고 인도를 지중해와 연결 시켰습니다. 와일드 웨스트 프론티어의 고대 버전처럼 도시는 구덩이 정류장이나 캐러밴 대 우주선이 필요했던 곳과는 전혀 다른 곳 에서처럼 돋아 나기 시작했습니다. 로마와 그리스의 더 잘 알려진 위성 도시 중 많은 곳이 이러한 방식으로 설립되었으며 영향력이 대륙을 횡단 할 때까지 전설적인 제국을 추가로 확장했습니다.


그리고이 장소들 각각에서 외국 상인들은 항구 도시에서 술을 마셨고 집 뒤에서 이야기와 관습을 나누었습니다. 단지 소포 이상을 남겨 두었습니다.


지난 주 : 글쓰기가 세상을 바꾸는 방법.


Heather Whipps는 Live Science의 역사, 인류학 및 건강에 관해 씁니다. John Abbott College에서 사회 과학 대학 학위를, McGill University에서 인류학 예술 학사 학위를 받았다. 그녀는 르완다의 산 고릴라들과 함께 하이킹을 해왔고, 열정적 인 운동 선수이자 특히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 하키 팀 인 몬트리올 캐나 디 언스입니다. 오, 그래, 그녀는 파파야가 싫어.


공휴일에는 집이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이라 화 된 이집트 여성의 초상화가 놀라운 세부 묘사.


남극의 미생물은 공중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Blue의 볼트 :이 미친 전기 댄스는 무엇을 촉발 시켰는가?


& # 039; 뼈 속의 감정 & # 039; 날씨와 관련이 없습니다.


광저우 시스템.


칸톤 (Canton) 시스템은 17 세기부터 19 세기까지 광저우 (광저우)의 남부 중국 무역 도시에서 중국인과 외국 상인, 특히 영국인 사이에서 개발 된 거래 패턴입니다. 이 시스템의 주요 특징은 1760 년에서 1842 년 사이에 개발되었으며, 중국으로 들어오는 모든 대외 무역이 광둥 (Canton)에 국한되어 도시로 들어오는 외국 상인들은 중국 정부에 의해 일련의 규제를 받았다.


광저우는 역사적으로 중국 남부의 주요 항구였으며 서부 무역상이 찾는 차, 대황, 실크, 향신료 및 수공예품의 주요 매장지였습니다. 그 결과 영국과의 무역에 독점권을 가진 영국 동인도 회사 (East India Company)는 17 세기 초 광저우를 중국의 주요 항구로 만들었고 다른 서방 무역 회사들은 곧 그 예를 따랐다. 광저우 시스템 무역은 세 가지 주요 요소로 구성되었다 : 동남아시아와의 네이티브 중국 무역, 인도와 동남아시아에서 중국으로 상품을 옮겨 중국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통화를 얻으려고했던 유럽인의 "국가"무역; 유럽과 중국의 "중국 무역"이 그 것이다.


청 왕조 (1644-1911 / 12)는 상인 회사를 임명했다. 상인 회사는 당국에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대가로이 세 그룹 중 하나에서 중국으로 오는 모든 무역에 대한 독점권을 부여 받았다. 중국과 서방 간의 교역을 취급하는 상인 길드 또는 병 (병음에 매달려있는)은 서방인들에게 코홍 (공식적으로인가 된 상인을 의미하는 광화의 부패)으로 알려졌다. cohong 상인은 항구에 들어오는 모든 외국 선박을 보장하고 배와 연결된 모든 사람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져야했습니다. 차례 차례로, 동인도 회사는 영국의 모든 선박과 인력에 대한 책임을 맡았습니다. 영국과 중국의 두 정부는 서로 거래를하지 않았지만 중개 상인 그룹을 통해서만 서로 관련이있었습니다.


북중국 항구 일부에 대한 무역을 확대하려는 영국의 시도에 대응하여 1757 년 청나라 황제는 광저우를 외국 상거래에 개방 된 유일한 항구로 만들도록 명시한 법령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외국 상인에 대한 중국 규정 강화의 효과를 낳았다. 외국 상인들은 해당 지역에서 외국 군함을 제외하고, 외국인 여성이나 총기류를 금지하고, 상인의 개인적인 자유에 대한 다양한 제한을 포함하여, 수많은 까다로운 규정의 적용을 받았다. 광저우에있는 동안 그들은 13 개의 창고 또는 "공장"이 위치한 도시 벽 바깥의 작은 강둑 지역에 국한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죄수가 무죄로 입증 될 때까지 유죄로 추정되고 종종 고문과 임의의 투옥을당하는 중국 법의 적용을 받았다. 또한 항만으로 들어오는 배들은 중국 당국에 의해 부과 된 사소한 대책 및 수수료의 호스트가되었습니다.


19 세기 초, 영국 상인들은 이러한 제한에 대해 냉담 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불만은 1834 년 East India Company 독점 체제가 폐지되고 중국으로 민간 상인이 유입 됨으로써 더욱 커졌습니다. 동시에 영국의 "교역"은 영국인들이 차와 실크를 구입할 때 지불하는 수단으로 인도에서 불법적으로 중국으로 수입 한 아편의 수입에 점점 더 집중되어왔다. 중국은 사회적 경제적 장벽을 초래 한 아편 거래를 중단함으로써 영국과 중국 사이에 최초의 아편 전쟁 (1839-42)을 낳았다. 이 충돌로 인한 영국의 승리로 인해 중국은 구획 시스템을 폐지하고 외국인을 살 수있는 5 개 조약 항구로 바꿨다. 조약 항만은 중국 법적인 관할 구역 밖에서 일할 수 있었다.


이 주제에 대한 추가 정보.


전체 미디어보기 (1)


외부 링크.


기사 기록.


계속 탐험해라.


관련 브리태니커 기사.


브리태니커 퀴즈.


브리태니커 목록.


Google 편집자가 제출 한 내용을 검토하고 기사를 수정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